부산정모를 다녀와서

박주봉 8 2338
일상생활으로 돌아왔습니다.

저에 일상생활이라하면 일본대표팀 합숙훈련중 입니다.

잠깐의 짧은 부산정모 모임이 또다른 즐거움을 만들었네요..

지부장님,총무님을 비롯한 부산님들의 따뜻한 마음과 정겨움을 앉고 일본으로

돌아와 잘 다녀왔구나 하는 마음이듭니다.

조상총무님,꺽정반장님의 열정에 고마뭄을 느낍니다.

해운대를 바라보면서 음식을 손수 준비해 오셔서 좋은 경관을 바라보면서 함께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김사장님의 서포트에도 고마움을 느낍니다.

멀리 말레이지아에서 전지훈련중인 삑사리 이장님과, 수원에 고문님과도 톻화를하고, 또 고문님께서 찬조도 해주시고..

모두의 마음은 주봉마을과 함께 하는것 같네요.

 

저는 이번 부산일정에서 월요일날 일본으로 돌아올 예정이었으나 부산의 폭설로 김해공항까지 갔다가

비행기가 취소되면서 KTX를타고 서울로 올라와 인천공항에서 하루늦게 일본으로 돌아왔습니다.

돌아오는 일정에서 고생을 했습니다.

 

저는 일본대표팀과 합숙훈련을 하다가 26일날 출국하여 독일오픈과 영국오픈에 참석하고 돌아올 예정입니다.

당분간 주봉마을을 통해 마을소식을 접하고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주민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박주봉.

 

8 Comments
마루 2011.02.22 10:37  
저도 이번에 참석 하고 싶었는데 라식 수술이 있어 참석 하지 못했습니다 항상 정모를 참석 하려고 하면 뭔일이 생기는지... 다음 정모 때는 참석 하도록 하겠습니다 촌장님도 건강하세요~ 독일 오픈 영국 오픈 응원 하겠습니다 ~!!
편지 2011.02.23 20:30  
눈이 많이와 가시는길 걱정했는데~~~~ 촌장님 너무 감사 했습니다. 힘든 여정뒤로 하시고 부산을 찾아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가시는길이 힘들었다니 죄송한 맘도 듭니다. 촌장님의 열정과 사랑에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여름 캠프에서 뵙겠습니다.
풀꽃 2011.02.24 19:28  
부산 주민님들과 즐거운 추억 만드셨네요... 귀하디 귀한 부산의 눈이 촌장님 가시는길을 어렵게 만들었군요.. 함께 하지못해서 많이 아쉬웠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좋은 성과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임꺽정 2011.02.26 22:18  
저희가 일정에 여유가 있었으면 경주로 함께 했으면 좋았을것을 생각했구요.부산에 갔다오니...부산주민님들의 올라왔다가 내려가는일이 아니 그 열정이 참으로 대단하다는것을 느낀 마음입니다.부산주민님들의 단합과 열정에 큰 박수를 보내구요.우리 경기/서울 주민님들이 배워야할 열정인것 같네요...^*^ 부산서 아니 해운대 모래밭에서 촌장님과 가상의 코트에서 잠깐 한 게임을...^*^ 짧은1박2일이지만 무척 좋았어요...^*^ 유럽의 오픈에서 좋은 성적을 기대해보구요.하계캠프에서 부산의 바닷바람에 추억을 만들고 싶네요.부산서 뵙겠습니다...^*^
고인돌 2011.02.28 10:29  
바쁜신 일정에도 친히 참석해주신 촌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부산 정모는 새로운 부산주민들의 방향이 잘 잡혀지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항상 촌장님의 너그러운 마음을 생각하며,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귀국이 힘드실 것으로 생각했는데 고생하셨습니다.
여름 캠프때 또다른 모습으로 뵙겠습니다.고맙습니다.
조상 2011.03.06 23:01  
촌장님의 마음에 항상 감동과 감사를 느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성적 내셔서 더욱더 빛나는 일본팀 감독님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이번 독일오픈(오늘이 결승전이네요..)에서 결승에 많은팀이 올라와 기분이 좋습니다. 우리나라 선수들의 선전도 물론 좋지만요..
월류봉 2011.03.16 17:31  
서울에서 뵙고 꼭 부산에서 다시금 뵐려는 기대감에 설레였는데...이사를 하고..이래 저래 갈 수 없었던 마음이 아쉬움으로 돌아옵니다..다음 모임에는 꼭 참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늘 가족 모두 화목하고 웃음 가득하시고 훈련과 시합으로 인한 여행에도 늘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조상 2011.04.04 15:22  
월류봉님 잘 계시죠? 이사하셨군요. 시간되시면 꼭 같이 하셨으면 합니다. 건강하게 잘 지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