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주봉마을에 행복뉴스를 전합니다...^*^
지난 하계투어때 늦게 도착해서 많은양의 술에 k.o 되었던(ㅎㅎㅎ...) 조은하루님이 안성시에 명문클럽인 무궁화 클럽에 회장님이 되셨어요...^*^ 무궁화클럽은 경찰직에 있는 사람들이 만든 클럽입니다.안성종합 실내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고 있구요...^*^ 앞으로 많은 봉사를 하게될 조은하루님에게 축하의 메세지를 마구마구 보내주세요...^*^ 011-241-8571이 핸번입니다...그리고 죽마고우님이 수석부회장으로써 많은 협조를 하실거구요. 전 새내기 가입회원이라서 열씸 운동을 할겁니다.주4일은 안성에서...2일은 수원서 운동을 합니다...^*^
아~그리고 주봉마을서 처음일듯 합니다...^*^
임꺽정인 저와 옆지기인 조상총무님이 2011년 마지막에 충주 사과배에서 조상님의 고난도의 현란한 기술이 발휘된 혼복에서 저와함께 40대 혼복에서 우승을 했습니다...^*^ 어제 12월10일에 드디어 함께 배드민턴을 배워서 전국대회에서 감격에 우승을 했습니다.정말 기분최고입니다...^*^ 그것도 조상님 생일날에요...촌장님과 함께한 투어에서 많은 도움이 되었던 같습니다.
주민님들 축하해 주세요...^*^ 49세인 마지막에 대미를 장식을 했습니다.
수원에서 저를 a조에 올려주더니 전국대회에서 우승까정 시켜준 조상 옆지기님에게 무엇으로 보답을 해야 하는지요?????????????????????????????????????????????????????????????????????????????????????????
마눌님~감사하옵니다...그리고 쑥쓰럽지만 진심으로 사랑한다고 말하고 시~포~요...ㅎㅎㅎ...
울주민들~시간이 있으시면 많은 축하해주세요...^*^
안성으로 오시면 막걸리에 파전에 잔뜩 드릴수는 있어요...ㅎㅎㅎ
송년회에 뵙겠습니다...^*^
임 꺽 정 드림...